시사 * 경제

[스크랩] ISIS는 미국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믿어진다: “파리는 실험일 뿐”-Mac Slavo

wisstark 2015. 11. 18. 20:48

미국이 재정적 군사적으로 지원해온 이슬람 과격 단체들이 이제 미국들의 서구 진영에 총구를 향하고 있습니다.  테러에 대한 대중들의 두려움은 하락하고 있는 세계 경제의 추락 속도를 더욱 가속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

 

ISIS는 미국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믿어진다: “파리는 실험일 뿐

(ISIS Believed To Be Targeting America Next: “Paris Merely A Test”)

2015 11 17, Mac Slavo

http://www.shtfplan.com/headline-news/isis-believed-to-be-targeting-america-next-paris-merely-a-test_11172015

 

파리에서 일어난 일이 세계를 충격하였다.

 

ISIS에 의해 자행된 잔학행위들의 공포는 머리기사들을 장악한 것뿐만 아니라 테러리스트 그룹과 그들을 지원하는 이들에 대한 행동에서 새로운 분노의 물결을 일으켰다.

 

그러나 추가 공격들이 있을까? 이들 공격들이 끝나는 것인지 아닌지 묻는 것이 더 나은 질문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미국 역시 목표로 되고 있으며 큰 공격이 진행 중에   있다고 말하고 있다.

 

데일리 콜러의 보도:

 

FBI 대 테러 전문가는 주장하기를 11 13일 파리의 유혈 공격은 전면적인 습격이 아니었으며 주요 서구 도시에서 소규모의 임의로 선택된 공격들을 단행하는데 있어서 그들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냉혈적인 ISIS의 실험이었다고 한다.

 

그 전문가인 에릭 오닐은 말하기를 ISIS는 자신이 소규모의 임의로 선택된 공격들이라고 부르는 모델을 실험하고 있었다고 하며 이것이 한 도시에서 얼마나 잘 될 수 있는 것인지 보기 위한 실험이었다고 나는 생각한다. 우리는 그것을 공조할 수 있는가? 우리는 효율적으로 그것을 실행할 수 있는가? ”라고 오닐은 TheDCNF에 말했다. “내 감으로는 그들이 자신들의 기준점을 평가하고 있다고 본다. 이것이 실험이라면 그것은 통과한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다른 곳에서 전개될 수 있는 것인지 그들은 보려고 할 것이다.”

 

동일한 실험이 워싱턴, 혹은 뉴욕 혹은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에서 쉽게 일어날 수도 있다고 그는 말하였다.  

 

[…]

 

미국은 테러리스트 단체들의 목표 명단들에서 다음 목표일 것으로 오닐은 믿는다. 지금은 공격 후 평가 단계일 가능성이 높다고 그는 말하였다.

 

그렇게 손이 많이 가는 책략들은 달성할 수 있는 여지가 적을 수 있다고 해도 가능한 대응은 더 많은 보안과 경찰 국가 조치들이 될 것이다.

 

공포의 최대 감각을 주입시키기 위해 ISIS 단원들은 정부에게 반드시 심각성을 주지 않지만 상당한 희생자들을 입힐 수 있는 임의의 목표들을 삼을 것으로 믿어지고 있다:

 

ISIS모델은 술집들, 식당들, 공연장들과 대중 행사들과 같은 보호하기 힘든 작고 유연한 장소들을 목표로 할 것이다.

 

오닐은 말하기를 임의의 공격일 일어날 때 안전한 곳이 없으며 그 전략은 공포를 일으킨다고 하였다. “작은 임의의 장소에서 공격은 어떤 큰 공격보다 훨씬 더 큰 공포의 느낌을 일으키다.”

 

미국은 나중에 ISIS에 합류하고 서구에 대한 성전을 공언하는 이라크의 누르사와 알 카에다와 같은 그 단체들에 자금을 대주면서 스스로 역풍을 후원하면 이 문제를 초대해오고 있었다.

 

러시아가 시리아 내의 ISIS 목표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면서 아사드를 축출하려는 갈등하는 시도 중에 테러와의 공격에 대한 목소리는 전환되어 왔다.

 

이제 그들 테러 임무의 잔혹한 성격은 대중들이 눈에 새로워졌고 프랑스에 의한 새로운 전쟁의 선언을 만들어냈으며 중동에서 개입에 대한 지지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다.

 

출처 :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글쓴이 : 홍두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