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Craig Roberts –3차 대전 임박 그리고 인류는 큰 위험에 놓여
(Paul Craig Roberts – World War III Imminent And All Human Life Is Now In Grave Danger)
2015년 3월 26일, KWN
세계의 눈이 그리스와 우크라이나에 집중되는 것과 함께 폴 크렉 로버츠 박사는 3차 대전이 임박하며 모든 인류 생명이 이제 큰 위험에 놓여 있다고 KWN에 경고하였다.
미국 재무부 전 관료인 Paul Craig Roberts박사
3월 26일 (King World News)
– 보도에 따르면 리투아니아에 세워진 친미 정부는 워싱턴의 나토 꼭두각시들을 러시아와 전쟁으로 몰고 가는 반 러시아 선전과 의견을 달리하는 리투아니아 사람들을 기소하고 있다.
그들 꼭두각시 정부와는 다르게 리투아니아 사람들은 러시아와의 전쟁이 전선에 있는 리투아니아 사람들을 완전히 파멸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 리투아니아는 무엇인가? 워싱턴에게 그것은 아무 것도 아니다.
Kristoferis Voiska는 리투아니아에서 인터넷 대안 매체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얼마 전에 나와 대담을 하였고 그 대담은 영상 형태로 리투아니아 신문과 그의 인터넷 뉴스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다. 그는 성실한 사람이고 박식한 사람이라는 것을 나는 알게 되었다. 나는 그 대담이 문젯거리가 될 수 있다고 조언하였고 그 역시 그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전쟁은 수단
여러 차례 말하였듯이 미국인들은 지구 상에서 가장 정보에 취약하다. 그들은 러시아와 전쟁으로 향하여 커지고 움직임을 알지 못한다. 유럽 전역의 창녀 매체들은, 특히 발트 국가들과 폴란드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러시아 침공의 두려움을 일으키는데 열심히 일하고 있다. 획책된 두려움은 미국의 꼭두각시 정부들로 하여금 워싱턴으로부터 군대와 탱크 그리고 미사일을 보내달라고 애원하게 하며 미국 군/안보 복합체는 기꺼이 응하고 있다.
그러나 러시아가 보고 있는 것은 미국 군사/안보 복합체를 위한 돈 버는 기회와 부패한 리투아니아와 폴란드 정부에 주는 보수가 아니라 워싱턴이 우크라이나에 두었던 정부 같은 네오 나치로 점점 인식되고 있는 위협이다.
상황은 위험하며 일부 메시지는 너무 약하여 받아들이기 어렵다.
76번째 생일
일주일 있으면 나는 76세가 된다. 1차 대전 종전에 대한 교환으로 윌슨 대통령이 독일에게 하였던 모든 약속을 깨버렸던 베르사이유 조약의 직접적인 결과로 전개되고 있던 2차 대전 중에 나는 태어났다.
난 초등 학교 때 책상 밑에 웅크리던 아이로서 냉전 핵 공격 훈련을 기억한다. 우리는 자신의 혈액형이 쓰여진 인식표를 받았었다.
우리에게 그것은 두렵기보단 낭만적이었다. 우리는 인식표를 다는 것을 좋아했다.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나는 알지 못했다. 그것들은 지금은 수집가들의 항목이 되었을 것이다.
난 76년 동안 많은 것을 보았다
난 많은 것을 보았다. 장난감으로 전쟁 놀이를 하던 아이들로서 우리는 미국 세계 대전 승리를 기뻐했다. 우리의 부모님과 조부모님들 덕분에 붉은 군대는 독일에 대하여 승리하였지만 우리 미국은 일본을 이겼다는 것을 우리는 이해했다. 그것으로 충분했다. 우리는 미국이 강하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14살이었을 때 한국 전쟁이 터졌다. 물론 우리는 이길 것으로 예상하였고 맥아더의 상륙작전이 북한군을 공격할 때 그 예상이 정확한 것이 입증되었다. 그러나 맥아더와 워싱턴이 중국과 소련이 미국의 승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간과했다.
미국이 기뻐하기 전에 중공군이 밀려들어와 일본에 대한 승리자를 한국의 한쪽 끝으로 물러나게 하였다. 이는 미군의 치욕적 패배였다. 일반적인 패배에 대한 맥아더의 대응은 핵무기를 사용하자는 요청이었다. 트루만 대통령과 논쟁에서 미국의 가장 유명한 장군이었던 맥아더는 직위 해제되었다.
워싱턴은 한국에서 패배를 그리고 (베트남에서) 육군, 해병과 특수부대로 구성된 50만 명의 미군이 제 3세계의 비정규군에 의해 패배한 것을 받아들였다.
이들 패배들에 우리는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를 추가할 수 있다. 살육의 14년이 지난 탈리빈은 아프가니스탄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다. 지하디스트들은 시리아와 이라크의 일부 지역들에서 새로운 국가를 만들었다. 중동은 미국의 패배로 가득 차 있다. 한국과 베트남처럼.
이런 사실들에도 불구하고 무심한 미국인들과 워싱턴의 미친 지배들은 미국이 유일한 힘이며 어느 나라도 대적할 수 없는 유일한 초강대국이라고 상상한다. 이런 오만, 무지 그리고 교만은 미국을 중국이나 러시아와 충돌로 이끌고 있으며 이들 나라들은 어떤 나라도 미국을 쉽게 파괴할 수 있다. 그리고 유럽도 마찬가지이다. 일본인들에겐 수치인 어리석은 일본 정부도 미국의 꼭두각시이다.
러시아를 공격하는 어떤 미군이나 나토군은 파멸될 것이다
Andrew Cockburn이 문서로 만든 것처럼 미군은 비현실에 빠져 있으며 전통적인 전쟁을 더 이상 수행할 수 없다.
러시아를 공격하는 어떤 미군이나 나토군도 거의 즉시 파멸될 것이다 워싱턴은 패배로부터 위신의 손상을 받아들일 수 없으며 핵전쟁을 할 것이다. 지구 상의 생명들은 끝나게 된다.
정보에 근거한 분석의 유일한 결론은 워싱턴이 지구 상의 생명에 최대 위협이라는 것을 뒷받침한다. 워싱턴은 세계의 부흥이 아니라 더 큰 위협이고 다수의 희생으로 소수를 부유하게 하는 워싱턴의 정책에서 오는 미국 빈곤이다.
유일하게 가능한 결론은 카드로 된 경제로부터 워싱턴이 붕괴하지 않거나 나토 꼭두각시들 국가로부터 버림받지 않는 한 워싱턴은 지구 상의 생명들을 파괴할 것이다. 워싱턴은 세계가 지금까지 직면하였던 최대의 악이다. 워싱턴에는 선이 없다. 오직 총체적 악이 있을 뿐이다.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거시구조 2 (0) | 2015.05.21 |
---|---|
[스크랩] 거시구조1 (0) | 2015.05.21 |
[스크랩] 최후에 몰린 미국과 이스라엘의 특별한 관계 2015年3月25日 田中 宇 (0) | 2015.03.26 |
[스크랩] 세월호 피해자 유족 "선원들 잘 지내는 것 보면 화가 나"(상보) (0) | 2015.03.25 |
[스크랩] 어느 아슈게나지 유대인의 글 - 뉴욕/모스크바/델아비브 유대인 삼각동맹과 시오니즘/막시즘 (0) | 2015.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