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yerz – 인류를 통제하려는 실세들의 사악한 계획
(EXPOSED: Greyerz – The Evil Plan By The Elites To Control Humanity)
2017년 9월 24일, KWN
QE를 정확히 예측했던 Egon von Greyerz는 인류를 통제하려는 실세들의 사악한 계획과 15,500딜러 금에 대하여 KWN에 말하였다.
실세들의 사악한 계획
Egon von Greyerz: “많은 사람들이 읽고 이해할 뉴스에 대해, 그것은 간단하여야 하고 선정적이며 잊기 쉬워야 한다. 대부분 사람들은 무거운 뉴스나 복잡한 사안들에 흥미를 갖지 않는다. 오늘날 텔레비전과 신문을 50년 전과 비교해보라. 그때 신문들은 몇 개의 사진들을 실었다. 대신에 신문들은 깊은 분석과 함께 진지한 것들을 실었다. 텔레비전도 마찬가지였다.
1960년대에 사회 혹은 정치적으로 중요한 사안들을 제기한 진지한 뉴스들과 프로그램들이 있었으며 그것들을 사람들이 듣고 이해했다. 그러나 오늘날 모든 것은 독자들이나 시청자들의 최소 공통 분모로 수준을 낮추어야 한다. 팔아야 할 신문이나 광고 수익을 올리기 위한 방송국을 위해 어떤 소식이든 피상적이고 짧아야 한다. 대부분 내용들은 오락이나 잡담 가치를 가져야 한다. 텔레비전도 마찬가지이다. 모든 진지한 것들은 버려지거나 간단하게 다루어져야 한다. 우리는 즉석 기쁨의 시대에 살고 있다. 사람들의 관심은 짧고, 피상적인 언어, 큰 그림들과 초점의 꾸준한 변화에 의해 유지될 수 있을 뿐이다. 텔레비전에서 사람들의 관심 영역은 잠깐만 지속되기 때문에 한 사물에 몇 초 이상 머물러서는 안 된다.
대중들의 의도적인 수준 낮추기
이것은 대부분 사람들이 무지하게 되거나 잘못된 정보를 접하게 만든다. 개인들의 소 그룹들이 정치적으로 무엇이 옳은가를 결정하므로 정치적 단정은 오보에 기여하게 된다. 프랑스 혁명에서 프랑스 변호사와 정치인 주된 역할들은 이것을 잘 알고 있었다.
낮은 수준으로 낮추는 것은 매체만 그런 것이 아니라 서구의 교육 시스템도 그렇다. 학교와 대학 수준 모두에서 교육의 일반적 표준은 계속 하락하고 있다. 나는 이를 나의 배경에서 알고 있다. 나는 비록 좋은 학교에 갔지만 나의 아버지 학식은 나보다 뛰어났으며 나의 학식은 나의 자식과 손자들보다 낫다.
선전으로 그들 통제하기를 쉽게 한다
사람들을 교육하지 않는 것의 아름다움은 그것이 정치인들과 당국들에게 선전을 이용하고 시스템을 조작하는데 훨씬 더 쉽게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분명한 곳은 금융 시스템이다. 연준이 창설된 이후 100년 동안 우리는 어느 누구도 알지 못한 채 돈의 가능한 최악의 파괴를 경험해왔다. 대부분 사람들에게 이는 저축과 연금의 파괴 그리고 개인과 정부 모두 대대적인 부채 축적을 수반하였다. 이 시스템의 창조자들에게 그 미학은 바로 너무 우아하게 되어와서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다는 것이다.
화폐들을 타락시키는 것보다 더 현존하는 사회의 기반을 뒤엎는 교묘하고 확실한 수단은 없다. 그 과정은 파괴의 쪽에서 경제 법칙의 은밀한 모든 힘들을 수반하며 백만 명 중의 한 명도 규명할 수 없는 방식으로 그것을 한다- 존 메이너드 케인즈
케인즈는 많은 것들을 잘 못되게 하였지만 위의 설명은 폭로이다. 돈 가치의 체계적인 파괴는 대부분 사람들에게 측정하거나 이해하기 불가능하다. 사람들은 그들 저축을 은행들에 두고 그 돈에 대한 이자를 받아왔다. 그러나 돈 가치가 점점 파괴되면서 사람들은 그들 저축을 손해보고 대신에 빌리기 시작하였다. 어느 누구도 자신들이 점점 가난해진다는 것을 이해 못했다. 소수만이 가격이 오르는 주식들과 부동산 같은 자산들을 가졌다. 대부분 사람들은 실질 인플레이션이 상승하면서 그들 돈 가치가 하락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세가지 거짓말들이 있다: 거짓말, 지독한 거짓말 그리고 통계- 마크 트웨인
두 번째 문제는 정부들이 결코 정직한 숫자들을 발표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모든 통계들은 진실을 감추기 위해 조작된다. 인플레이션 공식 숫자들은 항상 실질 인플레이션보다 낮다. 이는 경제의 잘못 운영을 감추기 위해서 된 것이고 사회 보장과 연금 같은 지수로 된 지불을 아까기 위해서이다. 그림자 정부 통계의 존 윌리엄스는 우리가 진실을 아는데 도움을 준다. 1981년 이후 그의 진짜 인플레이션 계산을 보라. 실질 인플레이션은 항상 공식 숫자보다 높았다.
그래프가 보여주듯이 실질 인플레이션은 현재 10% 아래이고 공식 숫자인 2%보다 8% 위에 있다.
역사를 통해 금은 실질 구매력의 훌륭한 지표였다. 예를 들어 2,000년 전에 금 1온스는 한 사람의 좋은 양복 한 벌 값이었고 오늘도 마찬가지이다. 지폐들과는 다르게 금이 진실을 말하는 이유는 그것이 인쇄될 수 없기 때문이다. 금은 또한 가치의 저장이다. 그것은 부채에 기반하고 있기 때문에 채무인 지폐와는 분명 다르다. 금의 질은 역사를 통해 살아남은 유일한 돈이기 때문에 그 수명의 관점에서 입증되고 있다.
연준이 창설된 이후 모든 주요 통화들에서 일어난 것을 보라. 아래 차트에서 금은 100에서 직선으로 안정적인 구매력을 보여준다. 전쟁 부채와 무한한 돈 인쇄 때문에 1920년대 초에 마르크가 처음 어떻게 붕괴했는지 우리는 볼 수 있다. 영국과 일본이 금 본위제를 포기하면서 그 뒤를 이었다. 그리고 닉슨이 금 태환을 포기한 때인 1971년부터 달러가 극적인 하락을 한 것을 우리는 보고 있다.
들 실질 구매력은 닉슨이 미국을 하수구로 팔아버린 유명한 1971년 8월 15일 이후 97% 하락했다는 것을 아는 미국인들은 소수이다. 달러가 0으로 가는 것은 시간 문제이다. 1971년 이후 돈 인쇄와 신용 팽창은 폭발적으로 커졌다. 그러나 미국 통화와 경제의 파괴 같은 것들을 매체들이 결코 논의하지 않기 때문에 평균적인 미국인들은 알 길이 없다. 저스틴 비버가 하고 있는 것이나 선거 전에 트럼프 팀이 말했던 사람을 따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전면적 붕괴 직전에 있는 미국
미국은 이제 경제적, 정치적 그리고 군사적 붕괴 직전에 있다. 역사에 근거하여 그런 상황에 처한 대부분 나라들은 전쟁을 시작할 것이다. 이것이 세계에 재앙이 될 큰 핵 충돌, 그 결과들을 수반하지 않기를 희망하자.
분명한 것은 최종 단계들이 하이퍼인플레이션을 이끌 대대적인 돈 인쇄를 수반한다는 것이다. 이는 60년 동안 실질적 예산 흑자를 갖지 않는 파산한 나라에 남은 유일한 치유책이다. 극히 소수만이 하이퍼인플레이션을 겪었지만 그들은 그 누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빠르게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안다.
1920년 대 초의 독일 바이마르 공화국을 보면 그것이 얼마나 빠르게 가는지 볼 수 있다. 아래 차트는 금 가격으로 측정한 하이퍼인플레이션을 보여준다. 1919년 초부터 1920년 초까지 마르크 표시 금은 '겨우' 10배 올랐다. 그리고 1921년 중반까지 또 10배 올랐다. 그리고 금은 진짜 도약을 하였고 혹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돈 인쇄가 극성을 부렸다. 그래서 1922년 중반부터 금은 10,000마르크에서 1923년 100조 마르크로 갔다.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순수한 불환 통화들에서 유사한 움직임을 볼 수 있을까? 우리는 나중에야 알게 될 것이다. 우리가 아는 것은 세계 부채가 지난 2,30년 동안 폭발적으로 커졌다는 것이다. 우리는 또한 이 부채의 그 어느 것도 실질적 돈으로 상환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우리가 파생상품들과 미차입 채무들을 포함한다면 2,500조 달러의 채무를 우리는 보고 있다. 그것은 세계 GDP의 35배아고 재앙으로 분명히 가는 천문학적인 숫자이다. 파생상품은 부채의 또 다른 형태라는 지난 주 바젤의 국제 결제 은행(BIS)으로부터 입증을 우리는 받았다. 국제 결제 은행은 외환 스왑의 14조 달러가 대차대조표 밖의 숨겨진 부채의 방법일 뿐이라고 밝혔다. 유로권의 기준 안에 들기 위해 2001년에 그들 부채를 감추기 위해 골드만삭스사 이미 불법으로 그리스를 지원하였기 때문에 이는 새로울 것도 없다. 이는 또한 통화 스왑으로 되고 있다. 이 모든 것은 파생상품들이 특히 거래상대방이 파산할 때, 부채로 간주되어야 한다는 것을 확인해준다.
금 가격이 충분히 빠르게 오르지 않고 있음을 걱정하는 일부 사람들의 평을 나는 받는다. 투기를 하거나 단기 투자자들이 아닌 사람들에게 금은 부의 보존의 대단히 중요한 목적을 가져다 준다. 금은 금융적으로 경제적으로 부패한 세계에 대한 보험으로 보유된다. 우리기 보험을 들 때 가능한 빠르게 일어날 것에 대하여 보호를 받는 위험을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우리가 화재 보험을 들 때 우리는 불 나기 전에 그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우리는 안다. 그러나 일단 우리가 그것을 가지면 우리는 불이 바로 시작되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불이 날 때 보험을 갖고 있는 것은 다행이다. 금은 본질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시간을 두고 지폐에 대하여 가치가 상승하므로 어느 누구라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보험이다. 만약 그리고 1923년 때 마르크처럼 금이 100조에 도달할 때 세계는 대대적인 문제를 안게 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기대하는 그런 일이 아니다. 그러나 우리가 아는 것은 그때 금을 보유한 우리 자본은 주식, 채권 그리고 부동산을 포함하는 대부분 자산들이 붕괴 될 때 보호되는 것이다.
다가오는 하이퍼인플레이션은 바이마르 공화국처럼 높게 가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금이 1980년 고점 이후 감안된 인플레이션 수준으로 올라간다면 오늘날 그것은 입이 벌어지는 15,500 달러가 된다.
1980년 금의 최고가는 오늘날 달러로 15,500 달러!
그래서 나는 투자자들에게 그들 보험을 들기를 조언하며 인내하라고 한다. 돈 창출에서 실패한 100년 실험은 분명 세계에 재앙적일 것이다. 그것이 일어날 때 여러분이 금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도 그 고통은 조금 덜 할 뿐이고 모두가 고통을 받으므로 그것이 빨리 일어나기를 원할 이유는 없다."
' 시사 *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건강, 행복, 평화를 자급자족할 수 있는가 (0) | 2017.09.30 |
---|---|
[스크랩] 한반도 (핵)전쟁 위기와 페트로달러 헤게모니 전쟁, 그리고 중국의 금본위제 대격동 (0) | 2017.09.29 |
[스크랩] Greyerz –금융 파국의 날 시계는 자정에 가깝다 (0) | 2017.09.20 |
[스크랩] 2017-한국 주력산업 침체 및 침몰 충격 언제까지 갈 것인가? (0) | 2017.09.15 |
[스크랩] 버블 붕괴회피에 성공한 트럼프 (0) | 2017.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