もうじき米ドルが崩壊し
ロシア主導のイーサリアムが時代が到来!
달러 붕괴후 러시아 주도의 이시리움 시대가 도래!
2017년 06월 22일 日本や世界や宇宙の動向 번역 오마니나
비트코인도 그렇습니다만, 이사리움 등의 디지털 화폐시스템에 대해서는 저는 잘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세계 지배층은, 세계에서 현금을 없애고 디지털 통화로 전환시키려 하고있습니다. 그들은 이사리움이라는 잘 모르는 디지털 통화시스템을 세계에 구축할 것 같습니다.
현금을 사용할 수 없게되면, 유대 금융자본이 세계의 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디에 넣어둘 수, 일반대중의 돈이 전부 디지털로 관리되어, 경제활동의 자유도, 생활의 자유도 없어집니다.
이것이 금융면에서의 NWO 겟지요. 달러가 붕괴하는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만, 그 후 금융시스템이 완전히 재설정되어, 로스 차일드 금융자본이 완전히 지배하는 디지털 통화시스템으로 대체될 것 같습니다.
더욱 싫은 세상이 오고 있습니다. 달러가 붕괴하면 엔화도 다른 나라의 통화도 붕괴하므로 일반 사람들은 빈털터리가 되어버릴 것인가요?
NWO에서,적어도 금융면에서 블라디미르 푸틴의 러시아가 주도권을 잡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미국과 러시아 사이의 긴장도 NWO의 주도권 다툼일 것입니다.
[6월 20일자 뉴스개요]
미국 달러의 붕괴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향후 미국 달러는 Ethereum로 교체합니다. 비트코인은 함정입니다.
미국은 경기가 회복기조에 있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만, 현실은 고용이 줄어들고 실업률이 상승하고 임금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미국 노동 통계국은 6종류의 실업률 데이터를 준비하고있으며, 그 중 실업률 데이터 #3은 미디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데이터입니다. 실업률은 정치적 목적으로 조작되어있습니다. 노동 통계국은 실업률 데이터를 엑셀 형식으로 올려 공개하고 있습니다만, 엑셀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원하는대로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실제 실업률은 40%입니다.
고용은 전혀 창출되지 않고 있습니다. 기계화와 AI화로 많은 일자리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중앙은행과 대기업이 거액의 자금을 계속 시장에 집어넣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업은 돈을 벌어, 그 돈을 설비투자, 고용창출, 경제의 확대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주식시장에 투입함으로써 주주의 이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 좋은 예가 민영화된 감옥입니다.
이런 감옥은 매 죄수마다 국가에서 보조금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감옥에서는 죄수를 세계에서 가장 임금이 싼 노동자로 일을 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홀브즈(자연식품과 유기농 식품의 판매에서 세계최대의 기업)에서 판매되는 생선과 치즈는 콜로라도 감옥의 죄수가 가공한 것입니다. 대기업은 이러한 허점을 찾는 것이 특기입니다.
(방목해서 키운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이런 상태입니다.)
실제 부동산 가격은 매우 높고, 사상 최강의 판매자 시장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정부와 가정과 개인의 부채가 사상최고를 기록하고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자산 버블이 부양과 신용거래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2008년의 버블을 정상적으로 되돌리기 위해 대량으로 인쇄된 지폐가 세계의 통화 공급량을 급증시켜, 신용거래를 확대시키므로서 현재의 금융 버블은 2008년의 버블보다 거대화되어 있습니다.
수십 년 전부터 세계의 많은 국가(예를들면, 일본, 캐나다 등)에서 상위 1%를 제외하고는 임금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미 달러는, 지금까지 오일 마니로서 미군의 군사력과 공격성에 의해 가치가 안정되어 있었지만, 그 달러가 붕괴할 때가 곧 옵니다. 사람들은 미국 정부가 단순한 기업의 정리나 유지관리하는 직원이며, 지구생명을 무시하고 자원을 계속 강탈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Ethereum (이시리움)기술은 인류에 의해 생성된 가장 가치있는 기술입니다. 만약 이시리움 블랙체인 기술이 분산적으로 사용되었을 경우, 세계의 지배층은 비트코인 대신 이시리움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들은, J모건, 인텔, 마이크로 소프트, ING, UBS 은행, 투자회사, 테크놀로지 기업이 모이는 Enterprise Ethereum Alliance (기업용 블록 체인 연합)을 창설했습니다.
한편, 비트코인은 기술적으로 봐도 피라미드의 일종입니다. 모든 피라미드는 실패로 끝날 운명에 있습니다.
사이버 공격에 의해 마이크로 소프트의 시스템이 해킹피해를 당했습니다. 암호통화인 이시리움과 경쟁하는 비트코인과 모네로가 사이버 공격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도 이시리움도 가격이 저하되는 경향에 있습니다. 환율이 오프라인이 되었기때문에, 일반 투자자의 거래는 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새로운 통화 및 기금 모금조직이 유지되어, 수백만 달러의 디지털 통화를 흡수합니다. 부의 이전이 완료되면 환율이 재개됩니다.
시소처럼, 엘리트는 암호통화의 가격을 누르면서, 새 화폐 혹은 프로젝트를 급등시킨다. 그 결과, 방치된 우리 일반 서민은 큰 손실을 안고 쓰레기 더미를 찾아다니며 하루 하루 살아갈 것입니다
수십억 달러의 돈이 매일 전자화폐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2017년 5월 30일의 시가 총액)
올해, 모든 암호화 통화의 시가총액이 250억 달러에서 750억 달러(3 배)로 상승했습니다. 이제 곧 달러가 휴지가 될 것을 알고있는 엘리트들은 자신들의 부를 암호통화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이미 러시아 통화를 이시리움을 기반으로 한 암호통화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푸틴은 이시리움의 창시자인 Vitalik Buterin 씨(러시아)와 회담하고, 그의 암호통화 이시리움을 승인했습니다.
러시아 중앙은행은, 온라인 지불 방법을 행하기 위한 시험계획으로서 이시리움을 기반으로 한 블랙체인을 준비하고, 여러 대출자와 함께 고객 데이터를 검증하는 것기로 되어있습니다.
푸틴이 세계 금융시스템에서 러시아를 이탈시키려 하고있다고 보도되고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푸틴도 모든 것을 지배하는 엘리트의 지배 하에 있는 것입니다. 러시아 중앙은행도 세계금융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전세계의 중앙은행이 이시리움을 관리·지배하고 있습니다. 이시리움에 자금을 투입하고 있는 것이 빌더버그의 주요 멤버인 피터 시엘 씨(페이팔의 창시자)입니다.
미 달러는 이제 곧 붕괴합니다. 미 달러는 휴지가 됩니다.
충분한 양의 부가 암호통화로 전환되면 세계의 금융시스템이 재구성되는 것입니다. 엘리트는 금융 시스템의 재편성을 허용했습니다. 잿더미에서 새로운 세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NWO는 혼돈 속에서 구축됩니다.
이시리움 기술은 통화, 인터넷, E 상거래, 비즈니스, 데이터 저장,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적인 솔루션입니다.
이시리움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시대의 디지털 통화는 러시아가 새로운 세계제국으로서 주도권을 잡게됩니다.
http://blog.livedoor.jp/wisdomkeeper/?p=2
이더리움(Ethereum) 또는 이시리움[2]은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한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또는 프로그래밍 언어이다. 비탈리크 부테린(Vitalik Buterin)이 개발하였다.[3]
비탈리크 부테린은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에 사용된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blockchain)에 화폐 거래 기록뿐 아니라 계약서 등의 추가 정보를 기록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전 세계 수많은 사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컴퓨팅 자원을 활용해 분산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이 플랫폼을 이용하여 SNS, 이메일, 전자투표 등 다양한 정보를 기록하는 시스템을 창안했다. 이더리움은 C++, 자바, 파이썬, GO 등 주요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한다.[4]
이더리움을 사물 인터넷(IoT)에 적용하면 기계 간 금융 거래도 가능해진다. 예를 들어 고장난 청소로봇이 정비로봇에 돈을 내고 정비를 받고, 청소로봇은 돈을 벌기 위해 정비로봇의 집을 청소하는 것도 가능해진다.[5]
2017년 6월 11일, 이날 기준으로 이더리움의 가치는 340억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현존하는 전체 비트코인 가치의 82%에 해당하는 규모로, 연초 5%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급성장한 것이다. 심지어 거래량은 이더리움이 비트코인보다 많다.[6]
러시아계 캐나다인 비탈리크 부테린이 2015년 중반 개발한 이더리움은 불과 2년 사이에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은 물론 JP모건체이스,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대기업의 지원을 얻으면서 갈수록 힘을 얻고 있다. 가상화폐 정보 업체인 코인데스크가 최근 1천100명의 가상화폐 이용자를 상대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94%가 이더리움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었다. 이 조사에서 비트코인에 대한 긍정적 의견은 49%에 불과했다.[7]
비트코인은 기존 화폐와는 달리 익명성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익명성은 송금기록, 수금기록 등의 기록이 남지 않기 때문에 돈세탁이나 상속세, 증여세 등의 탈세로 악용될 수 있다는 문제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이러한 익명성으로 인해 비트코인의 암호를 해킹 당했을 경우 자신의 자산을 잃을 가능성이 크며 해킹 경로를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8]
중국 정부는 국경을 넘는 자금의 왕래를 엄격히 제한하고 있지만, 비트코인을 이용한다면 간단하게 자금을 해외로 보낼 수 있다.[9]
https://ko.wikipedia.org/wiki/%EC%9D%B4%EB%8D%94%EB%A6%AC%EC%9B%80
' 시사 *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적의 적은 아군. 푸틴은 왜 암호통화 "이디리움"지지를 표명했는가? (0) | 2017.06.28 |
---|---|
[스크랩] Harry Markopolos, 어떤 변수가 세계를 2차 대공황으로 내몰 것이라고 경고 (0) | 2017.06.26 |
[스크랩] James Rickards, QT1을 대비하라, 연준의 숨은 정책 보기 (0) | 2017.06.23 |
[스크랩] 미국인들 69%는 적절한 비상 자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Michael Snyder (0) | 2017.06.22 |
[스크랩] 경기침체 예고인가? (0) | 2017.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