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경제

[스크랩] 다가오는 전쟁과 경제적 재앙, 2016년의 예상- Gerald Celente

wisstark 2015. 12. 7. 22:50

 다가오는 전쟁과 경제적 재앙, 2016년의 예상- Gerald Celente

(War & Economic Calamity Coming, 2016 Predictions-Gerald Celente)

2016 12 6, USA Watchdog

http://usawatchdog.com/war-economic-calamity-coming-2016-predictions-gerald-celente/


상위 추세 예측가인 Gerald Celente는 말하기를 2016년은 대단히 힘들 것이라고 한다. 지금 우리에게 무엇이 오고 있는가? Celente는 말한다, "세계적 침체, 그것은 이미 일어나고 있으며 사람들이 하여야 할 일은 그들 눈을 뜨고 귀를 여는 것이다. 철광석, 구리, 알루미늄, 니켈, 아연, 밀에서 낙농제품과 옥수수에 이르기까지. 블름버그 지수를 보면 평균 1999년 수준까지 내려왔다. 그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인가? 너무 많은 공급과 충분하지 않은 수요이다. 석유도 마찬가지이다. 생산은 많고 수요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세계적 감속이다. 원자재들은 광산의 카나리아이기 때문이다."

 

셀렌트는 말하기를 이 모든 것은 2008년 보다 더 큰 또 다른 금융 파열을 신호하고 있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은 거품이고 중앙 은행들에 의한 이 엉터리 양적 완화와 마이너스 금리 이후 세계적으로 220조 달러가 된 부채 거품이다. 여러분은 이것을 만들어낼 수는 없다. 세계에서 이런 금리와 마이너스 수익률이 일어난 적이 없었다. 이는 새로운 것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 그들은 폰지 사기를 유지하기 위해 무서운 결정을 하고 있는 것이다."

 

세계적 전쟁에 대하여 셀렌트는 말한다, "불행하게도 모든 것들이 실패할 때 그들은 우리를 전쟁으로 몰고 간다. 1929년과 시장 붕괴를 돌아보라. 시장 붕괴들과 대공황, 통화 전쟁들, 무역 전쟁들, 세계 전쟁이 있었다. 우리는 다시 와 있다. 2008년의 공포, 대침체, 통화 전쟁들, 세계 전쟁... 시장이 붕괴할 때 전쟁 이야기가 가열될 것이다."

 

금과 은은 다른 원자재들과 다르게 달리고 있다. ? 셀렌트는 말한다, "금과 은에 대한 수요는 늘어났다. 내게 그것은 궁극적  피난처이다. 2012년과 2013년 이후 금의 바닥은 온스당 1,050달러 부근이라고 나는 말해왔다. 그것이 금을 캐내어 생산하는데 드는 비용이기 때문에 나는 그 숫자를 말해왔다. 금은 최악에 대한 계획이다."

 

셀렌트가 곧 다가온다고 예상하는 다음 붕괴의 전조로 금과 은 수요는 급증하는 것인가? 셀렌트는 말한다, "나는 전적으로 그렇다고 믿는다. 그것은 진정 더 나쁘다. 그들이 만들어놓은 거품을 보라. 테러 공격이 있으면 그들은 자신들이 만들어놓은 재난을 완화하기 위해 우리를 강탈하는데 이것을 핑계로 이용할 것이다. 그들은 은행 강제 휴무를 선언하고 통화 평가 절하를 할 것이다. 그들이 벗어나려고 하는 방식이 그것이다."

출처 :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글쓴이 : 홍두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