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경제

[스크랩] Greyerz –세계에 대한 이 사람의 예측은 진정 섬뜩한 것이다

wisstark 2019. 2. 20. 07:35

Greyerz –세계에 대한 이 사람의 예측은 진정 섬뜩한 것이다

(Greyerz – This Man’s Predictions For The World Are Absolutely Terrifying)

2019 2 17, KWN


세계가 다음 위기로 더 가까이 가면서 QE와 통화의 역사적 움직임을 예상했던 Greyerz는 세계에 대한 이 사람의 예측은 진정 섬뜩한 것이라고 경고했다.

 

역사상 가장 중요한 교차로들 중 하나

Egon von Greyerz:  다음엔 금융 시스템의 총체적 붕괴인가 아니면 세계주의자들이 세계를 장악하는 것을 우리가 보게 되는 것인가? 어느 쪽이든 세계는 이제 역사상 가장 중요한 교차로들 중 하나에 이다. 셰익스피어는 쥴리어스 시이저에서 그것을 웅변으로 표현했다.

 

인간사에는 조류라는 게 있어서

시류를 잘 붙잡으면 큰 행운으로 이어질 수 있소.

놓치게 되면 앞으로 헤쳐가야 할 운명은

얕은 여울에 처박혀 비극으로 점철될 것이오.

먼 바다를 향해 나아가려면,

지금 밀려들어오는 만조를 붙잡아야만 하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모험은 실패할 것이오(인터넷 번역 인용)

 

금융에서 가장 현명한 인물들 중 한 사람인 RE McMaster는 향후 25년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일정표:

•유엔 의제 1921, 대대적 세계 금융 설정은 늦어도 2022(2012-2013년 사이프러스처럼)

3차 대전 2025년 경;

• 유엔 의제 2030 – 모든 사람들은 사거나 파는 다른 방법이 없는 소처럼 전자꼬리표를 부착, 붉은 중국 사회적 신용 형식으로 항상 감시 당하고 모든 사유 재산은 압류된다;

2045 – 인공지능 로봇의 시기로 인류 인구는 5억에서 20억으로 줄어들고 모든 갈색, 심한 동성애, 성전환자들은 사악하고 자기도취의 인격이상 실세들에 의해 지배.

 

나아가 이는 미국에 대한 그의 예측이다:

미국은 특히 도시들에서 경제적 그리고 사회적 혼란과 연방 정부의 계엄령 선포로 향하고 있다. 미군과 경찰 둘 다 이를 대비해왔다. 최근 로스앤젤레스에서 실시된 미군의 훈련을 보라. 시가전이 오고 있다.

 

위의 예측들은 섬뜩한 것이고 믿기 어렵다. 그러나 그것들은 40년간의 추적 기록을 갖고 있는 온건한 사람에 의해 만들었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실세들은 세계주의 의제를 계속 실행한다

"실세들은 세계의 통제를 취하기 위해 그들 세계주의 의제에 대하여 열심히 일하고 있다. 그들이 설정한 것을 그들이 달성하면 위에서 요약한 것처럼 지구 상의 생활은 적어도 불쾌할 것이다. 그리고 숨을 곳도 없을 것이다.

 

그러나 최선의 계획들도 심하게 나빠질 수도 있다. 그 실세들에게 그들 일들에서 가장 가능성 있는 것은 금융 시스템의 총체적 붕괴이다. 이는 신흥 시장들 뿐만 아니라 대부분 서구 국가들에서 하이퍼인플레이션을 일으키는 돈 인쇄의 최종 한판을 먼저 수반할 것이다. 그러나 이는 가치 없는 지폐들이나 컴퓨터 입력 통화들이 항구적인 번영을 일으킬 수 없다는 것을 세계가 알게 되면서 효과를 보지 못할 것이다,.

 

잠깐의 하이퍼인플레이션 국면 후에 우리는 현재 최소 2천조 달러의 세계 부채와 채무가 블랙 홀로 사라질 때 금융 시스템의 파열을 보게 된다. 부채가 파열하면서 주식들, 부동산과 채권들에 의해 조달된 모든 거품 자산들도 파열할 것이다.

 

그래서 세계는 부로 가는 홍수를 받아들일 위치에 있는 것이 아니다. 슬프게도 현재 세계가 받아들이고 있는 것은 불행으로 이끌 것이다. 우리는 이제 상실의 위치에 있고 그것은 가장 적은 고통스러운 결과가 어떤 것인지 궁금하게 될 것이다.

 

세계는 어느 길로 갈지 선택을 할 수 없으므로 우리는 가장 가능성 있는 것을 보아야 한다. 개인적으로 금융 시스템과 세계 경제의 붕괴는 세계주의자 세계 통제보다 더 가능성이 있다고 나는 믿는다. 세계주의자들이 붕괴를 기획하고 통제를 위해 일어날 무정부 상태를 이용할 것이라고 여러분은 주장할 수 있다. 그러나 다가오는 무질서한 세계 경제의 재설정은 어떤 개별 국가나 군사력으로 통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나는 생각한다.

 

그러나 향후 몇 년과 몇 십 년은 세계가 어느 길을 가든 끔직할 것이다. 세계가 다음 성장 단계를 시작하기 위해선 세계에 재설정은 전적으로 필요하다. 현재 시스템을 태워서 완전히 바닥으로 무너지게 할 세계적 불이 우리는 필요하다. 그 위치에서만 새로운 세계 경제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토대를 형성하게 될 강한 싹을 우리는 얻을 수 있다.

...

그 불의 이점은 그것이 또한 최근 몇 십 년간 만연하였던 가짜 기치와 가짜 도덕 뿐만 아니라 타락들도 파괴할 것이라는 점이다.

이 이전의 기간 동안 우리, 우리 아이들과 손자들이 겪을 고통은 끔찍할 것이지만 슬프게도 세계가 적절한 해류를 받아들일 기회를 주기 위해선 그것이 필요할 것이다.

 

세계에 대한 위의 선택들을 논의하는 것은 즐겁지 않다. 우리가 속해 있는 혼란들의 결과가 세계를 보다 더 온화하게 다룰 수 있기를 나는 분명히 바란다. 그러나 나는 또 다른 현실적인 해법을 볼 수 없다. 가능한 것은 내가 몇 년 전에 논의했던 기계 장치의 신(기계 장치로 갑자기 나타나서 극의 복잡한 내용을 해결하는 신)일 것이다. 이는 옛날 그리스의 연극에 나오는 것으로 신이 작은 기계나 바구니로 내려와서 모든 문제들을 해결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이는 우리가 처한 문제들에 대한 해법이 아니다.

 

그래서 세계 경제와 금융 시스템의 현재 위험들에 대하여 자산 보존이나 보험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이들에게 보다 더 사기를 높이는 소식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자. 지난 주 KWN의 나의 글에서 나는 금 마지노 선에 대하여 말하였다. 달러 표시로 금은 아직 1,350달러의 중요한 선을 돌파하지 못했지만 지난 금요일 1,320달러로 마감을 하며 이제 그 길로 가고 있다.

 

중요한 움직임은 종종 변두리에서 시작한다. 아래 차트가 보여주듯이 스위스 프랑으로 금은 지난 주 동일한 선을 돌파하였고 이제 새로운 고점으로 가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금은 이제 스웨덴과 노르웨이의 크로나, 캐나다와 오스트레일리아의 달러 그리고 다른 여러 통화들을 포함한 여러 통화들에서 사상 최고가로 돌파하고 있다. 베네수엘라에선 금이 2000년에 200볼리바르였고 이제 3 2700만 볼리바르이다. 아르헨티나에선 금은 2000년에 270페소였고 지금은 50,000페소이다. 우리는 향후 몇 년 안에 서구에서 이런 하이퍼인플레이션 수준을 볼 듯하다.

 

지난 주 내가 KWN의 글에서 논의한 것처럼 현재 가격으로 금을 살 수 있는 시기는 빠르게 끝나가고 있다. 그리고 부족 때문에 금을 어떤 가격으로도 살 수 없는 시점에 우린 도달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금은 역사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통화라는 것을 기억하여야 한다. 5천 년 전통은 정부들과 세계주의자들이 달성하려고 애쓰는 것이 무엇이든 바꾸지 못할 것이다.

 

금은 가치의 보관만이 아니고 그것은 아름답기도 하다. 티모시 그린의 책 "금의 시대들"에서 온 4,500년에서 6,250년 전의 금의 사진을 보라.


 


 




 


출처 :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글쓴이 : 홍두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