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경제

[스크랩] 금융 눈사태는 대부분을 파묻어버릴 것이다-David Morgan

wisstark 2016. 1. 7. 14:50

금융 눈사태는 대부분을 파묻어버릴 것이다-David Morgan

(Financial Avalanche Will Bury Most -David Morgan)

2016 1 3, USA Watchdog

http://usawatchdog.com/financial-avalanche-will-bury-most-david-morgan/

 

금융 평론가인 David Morgan은 말하기를 세계 경제는 무너지고 있다고 한다. 선적, 제조, 소매와 부동산 매매는 모두 하락으로 향하고 있다. 모건은 주장한다, "지금 여러분이 보기 시작하는 것은 큰 진동 전에 일어나는 작은 울림들이다. 그것은 비유적인 것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보기 시작하고 있다. 부채 시장들과 미래에 일어날 일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금융 붕괴는 지난 가을에 일어날 것으로 모건은 생각했다. 총체적 붕괴로 가지 않았겠지만 모건은 말하기를 그것은 분명 시작하였다고 하며 "수리적으로 그것은 분명한 것이다. 둘째로, 통화 역사가 가르쳐주는 가장 큰 지식은 어떤 불환 화폐들도 영원히 계속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 100% 실패하였다. 그래서 달러가 무한히 계속 갈까? 그렇지 않다. 어려운 부분은 언제인가 하는 것이지만 그것은 일어날 것이다. 그것의 유사성은 눈사태이다. 눈 사태가 시작될 때 오히려 서서히 시작하지만 그것은 질량 곱하기 속도이다. 그래서 서서히 시작하여서 여러분은 그것을 눈치채지 못할 정도이다. 일단 눈사태가 속도를 내면 폭발하는 것이며 느린 속도에서 급속하게 움직인다. 대부분 붕괴들은 일어나고 있다. 일어나고 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움직이고 있는지 혹은 그들에게 닥치고 있는지 알아채지 못한다. 그것은 그들을 해칠 것이고 그들은 너무 늦을 때까지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일단 속도가 오르면 너무 빨라서 여러분이 알기도 전에 묻혀버릴 것이다. 나는 그것이 우리가 지금 처해 있는 것에 대한 적절한 비유라고 생각한다. 눈사태는 9월에 시작되었다고 나는 생각한다."

 

모건은 말하기를 연준은 힘 곡선의 뒷면에 있다고 한다. 그가 말하는 의미는 무엇인가? 모건은 설명한다, "일들은 실제로 정지해 있다. 이는 연준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두려움이다. 그것은 실을 밀고 있는 것이라고 말해지고 있다. 여러분이 실을 밀면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그들은 부채를 늘리고, 신용을 늘리면서 경제를 부양하기 위해 계속 시도해왔다. 신용들은 몽땅 은행으로 갔다. 항공 지식을 갖고 몇 년 동안 날면서 그것은 힘 곡선의 뒷면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의미는 여러분이 어떤 비행기를 타고 있든 어느 시점에 이르러 실속을 하면 얼마나 많은 힘을 여러분이 비행기에 주든 관계 없이 실속하여 추락하게 된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회복을 위한 충분한 고도를 갖게 되든지 혹은 지상으로 추락하게 된다. 이는 지금 우리의 처지에 완벽한 비유이다. 이번엔 우리가 회복에 충분할지 나는 확신하지 못한다. 연준은 인쇄에 인쇄를 거듭하였고 이는 가속 페달을 밟는 것에 해당하며 우리는 이 혼란에서 벗어나지 못했는데 여러분도 그것을 알고 나도 그것을 안다."

 



출처 :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글쓴이 : 홍두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