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 좋은글

[스크랩] 지금 나의 뇌가 나의 뇌인가

wisstark 2017. 10. 1. 01:26

2278호  |  2017.07.04

지금 나의 뇌가 나의 뇌인가

뇌는 꿈과 희망을 먹고 삽니다.
그래서 꿈과 희망은
뇌의 비타민입니다.

뇌의 주인으로 살기 위해서는
매일, 매 순간 뇌에게
꿈과 희망이라는
비타민을 주어야 합니다. 

인생이란 사람들과
더불어 사는 과정이기도 하지만,
자신의 뇌와 만드는
합작품이기도 합니다.

당신도 꿈과 희망을 갖고
BOS 5법칙을 알고 실천한다면
당신의 뇌와 함께 꿈을 이루고,
원하는 인생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인생을 통해 해 왔던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뇌와
어떤 인생을 창조하고 싶은가?”
이 질문에 답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먼저 물어야 합니다.

“나는 지금 나의 뇌의 주인인가?”

* BOS(Brain Operating System, 뇌운영시스템)

<바로 가기▶ [칼럼] 지금 나의 뇌가 나의 뇌인가?>

from. 일지이승헌
출처 : 석산쉼터
글쓴이 : 일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