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 좋은글

[스크랩] 3/28 어떤 정보를 선택 할 것인가

wisstark 2017. 2. 2. 19:45

      
      ◈ 어떤 정보를 선택 할 것안가.◈
      
      "나는 귀하다"라는 정보를 선택하는 순간
      "나는 귀하다"라는 정보를 가진 에너지가 생깁니다.
      그러면 뇌는 "나는 귀하다"라는 사실을
      체험할 수 있는 현실을 만들어 냅니다.
      반대로
      "나는 천하다"라고 선택하면
      "나는 천하다"라는 정보가 담긴 에너지가
      그런 상태가 될 수밖에 없는 현실을 만들어 냅니다.
      어떤 정보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그러한 에너지가 생기고,
      뇌는 그런 환경을 선택하게 하고, 결국 그렇게 만들어 냅니다.
      오늘 하루,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도록
      긍정적인 정보를 선택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기 바랍니다.
      
                - 글. 김동길 -
      

출처 : 석산쉼터
글쓴이 : 碩山 원글보기
메모 :